무직자 소액대출, 모바일 생활비대출 자격, 조건, 한도, 금리 3가지

무직자 소액대출

무직자 소액대출

무직자 소액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무직자 소액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를 알게 되실 것입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의 글로 알아봅시다.

모든 사람이 직업이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학생, 주부 등 입사 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직장인의 여건이 만족스럽지 못하지만 지금은 생활비 부족으로 곤란한 경우에는 무직자 생활비 대출을 이용해보십시오.

많은 금액이 아닌 적은 금액이라면 직종에 관계없이 1 개 금융권에서 쉽게 대출을 신청하고 실행할 수 있는 상품에 대해 배웁니다.

카카오 뱅크 긴급자금 대출

카카오 뱅크 긴급자금 대출은 신용 등급이 8 이상인 실업자에게 소득과 고용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자율은 연 3.52 % ~ 15 % 정도로 낮고 최대 300 만원입니다.

이자율과 한도는 신용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 기간은 1 년이며 만기 전 연장 신청 시 1 년 심사를 통해 연장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뱅크 긴급 자금 대출은 마이너스 통장 한도 대출 방식으로 대출됩니다.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기입하고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만이자를 부과하는 방식입니다.

신청 방법은 카카오 뱅크 앱을 설치하고 본인 확인을 통해 신용 평가 조회 후 당일 대출을 진행하는 방법입니다.

핀크 비상금 대출

핀크 비상금 대출은 20 세 이상의 사람들이 실업 상태이더라도 신용 등급이 8 학년 이내 인 경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2.9 % ~ 7.7 %이며 일시불 상환은 300 만원, 마이너스 통장 대출은 100 만원입니다.

이자율과 한도는 신용 등급별로 차등 적용됩니다.

신청 방법은 PINK 앱을 설치하고 본인 인증 및 DGB 대구 은행 대출 심사를 통과하면 대출이 진행됩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은 19 세 이상이고 의사소통 수준이 9 학년 이내이면 취업, 소득에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통신 등급은 SKT, KT, LG 유 플러스 3 개 통신사에서 이용 정보를 바탕으로 통신 등급을 산정하고 이를 통해 신용 대출을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따라서 저렴한 전화를 사용하는 고객을 위해 All-One 긴급 자금 대출을 사용하기가 어렵습니다.

커뮤니케이션 등급이 산정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중금리 모델 상품으로 평가됩니다.

대출 금리는 연 3.2 %로 낮으며 대출 한도는 50 만원 ~ 300 만원입니다.

이자율과 한도는 농협의 커뮤니케이션 등급 또는 내부 심사를 통해 차등 적용됩니다.

커뮤니케이션 등급이 3 학년 이내 인 경우 0.5 %, NH 채음 신용 카드를 소지한 경우 0.5 % 에서 최대 1 % 의 우대 금리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농협 계좌 없이는 대출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먼저 농협 계좌를 개설하고 대출을 해야 합니다.

지금까지 무직자 생활비 대출을 살펴보았습니다.

연중무휴 24 시간 이용이 가능하므로 갑자기 돈이 필요한 경우에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무직자 소액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