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방문 대출 및 무서류 자격, 조건, 금리, 한도 간단정리 1편

무방문 대출

무방문 대출

 

밖에 나가는 것에 대해 그렇게 걱정했던 적이 없었습니다.

현재 상황이 오랫동안 지속됨에 따라 대면하지 않고 할 수 있는 영역은 점차 다양 해지고 세분화되고 있습니다.

이 중 무방문 대출은 영업시간 중 은행을 방문할 필요가 없지만 이전의 번거로운 서류 제출 과정이 생략되어 대출 이용자에게 희소식입니다.

많은 서류를 가지고 은행에 갈 필요가 없기 때문에 일하거나 일하는 사람들에게 편리합니다.

단, 구두 설명이 없기 때문에 스마트 폰으로 스스로 뱅킹을 할 수 있어야 하며, 본인 명의로 휴대전화를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다음으로 간단하고 서류가 없는 대출을 허용하는 대출 상품을 살펴보겠습니다.

무방문 대출 이용 시에는 사용 가능한 한도, 소요 금액, 이자율 등 거래 조건을 꼼꼼히 검토한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무방문 대출 / 비상금 대출 상품

무방문 대출 상품 중 대출 조건이 엄격하지 않아 긴급 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는 상품이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적지만 어떤 경우에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업자, 주부, 대학생도 신청할 수 있지만 은행마다 대출 신청 시 반영해야 할 기준이 다르므로 대출 가능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구 은행 DGB 쓰담쓰담 간편 대출

대구 은행 DGB 쓰담쓰담 간편 대출은 지점 방문 없이 온라인이나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는 소액 신용 대출입니다.

신용 카드가 있고 신용 점수가 459 이상이면 대출 조건이 충족됩니다.

신용 등급은 8 학년 이내라면 가능하며, 신용 카드를 사용하시면 문제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최대 대출 금액은 300 만원이고 대출 금리는 연 3.32 ~ 7.88 % 입니다.

대출 기간은 1 ~ 3 년 이내에 원금을 동일하게 상환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대출 신청은 연중무휴 24 시간 가능하지만 서비스는 23 : 50 ~ 30 분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무방문 대출 핀크 비상금 대출

핀크 비상금 대출은 대출 계약 후 빠르게 예치되는 번개 대출입니다.

제1 금융권 대구 은행을 통해 비상 자금 가용성을 확인하고 연중무휴 24 시간 간편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조건은 임시직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신용 등급 8 이내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액은 송금 시 최대 300 만원, 마이너스 계좌는 최대 100 만원입니다.

대출 이자율은 연 3.08 %로 낮습니다.

KB저축은행 키위 비상금 대출

KB 저축은행 비상금 대출도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로 신청 및 실행할 수 있는 무직자 대출입니다.

키위뱅크 어플과 KB저축은행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무직자도 소득이나 직업에 관계없이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300 만원이며 50 만원 단위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에서 대출이 가능하며 300 만원 한도 내에서 최대 2 개의 계좌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최소 8.9 % 에서 최대 연 19.4 % 까지 다양합니다.

무방문 대출도 가능하지만 대출 신청 시 신분증으로 계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SBI저축은행 소액 마이너스 대출

SBI저축은행 사이다 대출 상품은 무방문 대출 중 대출 한도가 가장 높습니다.

대출 금리는 중간이지만 마이너스 은행 계좌로 사용할 수 있어 현금이 필요할 때 비상 자금으로 매우 유용합니다.

대출 신청은 20 세 이상이어야 하며, 다른 조건 없이 신용 평가 후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500 만원이며 대출 금리는 연 6.9 %, 연 16.5 % 의 고정 금리로 부과됩니다.

대출 기간은 1 년 일시 상환이며, 1 년 후 연장할 경우 이자율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 완료 후 한도가 부여되며, 날짜 변경에 따라 매일 밤 11시 50 분부터 00시 10 분까지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통신 등급을 이용한 무방문 대출

기존 대출 심사 기준과는 다르기 때문에 무직자나 주부들이 무방문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이전에는 알려졌습니다.

커뮤니케이션 등급은 그중 하나이며 대출 한도는 신용 등급이 아닌 커뮤니케이션 등급을 계산하여 부여됩니다.

SKT, KT, LG U + 3 개 통신사 중 한 곳에서 본인의 이름으로 휴대폰을 사용하신 경우 통신 등급을 계산하여 로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 은행 / 농협 비상금 대출

우리 은행과 농협의 비상금 대출은 통신 등급을 활용 한 무방문 무서류 대출 상품입니다.

1. 우리 비상금 대출 : 우리 은행의 긴급 대출 한도는 300 만원이며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1 년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케이션 등급을 계산할 수 있고 우리 은행 거래 실적을 확인할 수 있다면 대출 목표를 충족한 것입니다.

대출 금리는 연 3.74 % 이상이며 커뮤니케이션 등급이 좋을 경우 우대 금리는 0.5 % 포인트까지 반영됩니다.

2.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 농협 긴급 대출 최대한도는 300 만원이며 신청 전 농협 입출금 계좌가 있어야 합니다.

커뮤니케이션 등급이 9 미만이면 신청할 수 있고, 계산되지 않으면 중금리 모델 검토가 가능합니다.

대출 이자율은 연 2.84 %로 낮으며 우대 이자율은 최대 1.30 % 포인트입니다.

대출 기간이 3 년이면 매월 원금과 이자를 균등 할부로 상환합니다.

대출 신청 시간은 주말과 공휴일을 포함하여 00:30부터 24:00까지 가능합니다.

서울보증보험 보증서를 이용한 무방문 대출

은행의 신용 대출 심사 기준을 충족하지 못하더라도 서울 보증 보험 보증을 받으면 보증 한도 내에서 무방문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예로 하나 은행 하나 원큐 비상 대출, 카카오 은행 비상 대출, 신한 은행 쏠 편한 비상 대출 등이 있습니다.

하나 / 카카오 비상금 대출

1. 하나 원큐 비상 대출 : 하나 은행 하나 원큐 비상 대출 한도는 300 만원이며 마이너스 통장 형태로 1 년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울 보증 보험 보증을 받을 수 있으면 소득이나 취업을 증명하기 어려운 경우에도 보증 한도 내에서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이자율은 연 4.5 %이며 기간은 최대 10 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폰으로 한도 조회는 90 초가 소요되며, 날짜 변경 시간인 자정부터 30 분을 제외하고는 24 시간 대출 신청 및 계약 체결이 가능합니다.

2.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 카카오 뱅크의 긴급 자금 대출 한도는 300 만원이며 보증서 발급 후 1 년간 마이너스 통장으로 사용됩니다.

대출 금리는 연 3.15 %로 낮고 대출 신청에 소요되는 평균 시간이 매우 짧고, 은행 계좌 없이 비대면 발행이 가능해 편리합니다.

대출 신청 시간은 매일 06 : 00 ~ 23 : 00입니다.

비상금 대출의 경우 낮은 한도라도 긴급시 충분히 활용할 수 있지만 필요한 금액에 미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용 증명과 소득 증명을 통해 더 높은 한도에서 대출을 발행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 대출의 경우 대출 금액에 따라 인지세가 발생할 수 있지만, 스마트폰으로 서명 한 무방문 대출의 경우 선불 수수료가 면제되는 상품이 많습니다.

은행마다 무방문 대출과 무 서류 대출이 가능한 별도의 지원 상품이 있으므로 이용 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우리 WON 하는 직장인대출

우리 WON 하는 직장인대출은 스마트 폰 전용 구독 상품으로 서류 제출 없이 자금이 필요할 때 직접 조회하고 대출 금액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 조건 : 현재 직장에서 6 개월 이상 일하고 연소득이 2,000 만원 이상이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 대출 한도는 1 억 원이며 대출 이자율은 연 2.75 % ~ 2.88 % 입니다. (거래 내역 및 고정 / 가변 이자율 설정에 따라 다름)

대출 기간은 만기일 상환 / 통장 빼기 / 원금과 이자의 균등 할부 상환에 따라 1 년에서 5 년까지 다양합니다.

대출 우대 금리는 연 0.40 % p까지 인하할 수 있으며 선불 수수료는 면제됩니다.

하나 원큐 신용 대출

하나 은행 하나 원큐 신용 대출의 경우 임직원으로 6 개월 이상 건강 보험료를 납부 한 고객뿐만 아니라

한도는 CB 사의 수입을 기준으로 계산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1 억 5 천만 원이며 50 만 ~ 10 만원 단위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1 년이며 1 회 상환 및 통장 대출만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6 개월 변동 금리 기준으로 최소 연 2.679 % ~ 3.279 % 적용됩니다.

대출 시 선불 수수료가 없으며 종이 없는 대출도 가능합니다.

신한 쏠 편한 포켓론 (새희망홀씨 대출)

신한 쏠 편한 포켓론은 소량의 새로운 희망 포자 상품으로 한도가 높지는 않지만 상대적으로 낮은 대출 조건에 속하는 금융 대출 상품입니다.

신용 카드가 있고 연소득이 3,500 만원 이하이면 솔 편 핸디 포켓 론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각은 최대 2 년까지 가능하며 우대 이자율은 최대 1.0 % 포인트까지 인하할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 은행 계좌는 사용할 수 없지만 스마트 폰으로 무방문 대출을 하고 선불 수수료 나 인지세 없이 필요한 금액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대출 한도는 50 만원이며 50 만원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1 년 일시불 상환 또는 1 ~ 2 년 상각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출 이자율은 가장 낮은 연이율 인 2.96 % 입니다.

무방문 대출은 서류 제출이 필요 없는 무 서류 대출은 물론 당일 한도 및 송금이 가능하여 급히 필요한 경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인터넷이나 스마트 폰을 통해 신청 한 대출 상품에 대한 한도를 확인한 후 당일에 신청하지 않을 경우 초기화가 되어 처음부터 다시 작성해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은행은 연중무휴 24 시간 대출을 제공하지만, 서비스 시간제한은 은행마다 약간 씩 다르므로 그 시간을 피하고 대출을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무방문 대출은 필요한 금액이나 자격에 따라 다릅니다.

필요에 따라 더 적합한 제품이 있을 수 있으니 철저한 검토 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상품은 시기에 따라, 은행에 따라 조건이 변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정보는 해당 은행 홈페이지나 영업점 방문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라며 꼭 필요한 대출상품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농협 경락잔금대출 조건, 금리, 한도

정부지원 농협 NH새희망홀씨 자격, 서류

시티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자격, 조건,금리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조건, 금리 3가지

SBI저축은행 무직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자격, 조건, 금리 3가지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자, 진행절차, 제출서류 알아보기

 

무방문 대출 및 조건, 금리, 한도, 자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