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저축은행 햇살론 자격, 조건, 금리, 한도 4가지 꿀팁

모아저축은행 햇살론

모아저축은행 햇살론

모아저축은행 햇살론 및 조건, 자격, 금리, 한도를 소개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전체적으로 읽고 나면 모아저축은행 햇살론 및 조건, 자격, 금리, 한도를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모아저축은행 햇살론 및 조건, 자격, 금리, 한도가 궁금하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아저축은행 햇살론 및 조건, 자격, 금리, 한도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대출을 사용해 본 적이 있다면 신용 등급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며 높은 신용 등급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신용 등급이 낮은 분들은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 거의 없어서 고금리로 대출을 할 수밖에 없지만 모아 저축은행 햇살론 상품은 신용 등급이 낮거나 연도가 낮은 경우에도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에 대해 잘 몰라서 사용할 수 없을 거라고 생각했던 때도 많았지만, 제 인생에는 생각보다 대출을 사용하는 사례가 더 많습니다.

물론 부자 나 자금이 많아 대출이 필요하지 않은 사람도 있지만 대부분은 할 일이 많습니다.

따라서 대출에 대해 잘 모르면 고금리 상품을 사용하게 되거나 대출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특히 신용 등급 관리가 좋다면 어려움 없이 대출을 받을 수 있지만 은행과 자주 거래하지 않으면 신용 등급이 낮아 대출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요즘 어릴 적부터 신용 등급을 관리하는 부모가 많고 대출을 받기 전에 신용 등급을 철저히 관리하는 부모가 많습니다.

모아 저축은행 햇살론 신청 자격 및 한도

본 상품은 저신용, 저소득 근로자 및 자영업자를 위한 정부의 신용 보증으로 일반인을 위한 금융 상품입니다.

지원자는 연소득 3,500 만원 이하 저소득자 또는 신용 등급 6 ~ 10 인 연소득 4 천 5 백만 원 이하 저신용자 대상입니다.

이는 3 개월 이상 일한 사람 또는 현재 자영업자에게 적용됩니다.

대출 한도는 생계 자금 사용 시 최대 1,500 만원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업 자금은 최대 2,000 만원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창업 자금은 정부 및 공공 기관의 창업 교육을 이수한 신규 창업자에게 최대 5,000 만원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자금은 최대 3 천만 원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대출 회사, 카드론 등 고금리 신용 대출 상품 중 3 개월 이상 체납 없이 거래되는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모아 저축은행 햇살론 대출 금리 및 상환 방법 / 대출 기간

대출 금리는 근로자의 연간 최저 소득 7.7 % ~ 8.9 %를 사용하는 경우 적용됩니다.

자영업자는 연평균 이자율 7.7 %를 연 최대 이자율 7.9 %에 적용합니다 (대출 자금 이자율도 동일).

상환 방법은 계약 기간 동안 원금을 균등하게 지급하고, 계약 기간 동안 원금을 균등하게 지급하는 방식으로 기간에 따라이자가 낮아집니다.

대출 기간은 3 년 또는 5 년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아 저축은행 햇살론 서류 및 지침

이 상품은 서민금융진흥원으로부터 보증 수수료가 발생하며 연간 2 % (사회 취약 자 1.0 %) 이내에서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이 제품을 사용하면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요구하는 모든 소득 증명 서류와 서류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에 대한 예외는 개인 재활, 신용 회복 및 보증 사고와 관련된 개인에게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대출 상품 이용 시 고객의 신용 등급이 낮아질 수 있으며, 신용 등급이 낮아지면 대출 한도 축소, 대출 금리 상승 등 금융 거래 제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모아저축은행 햇살론 및 조건, 자격, 금리, 한도를 공유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