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코인 시세, 전망, 가격, 소송, 가상화폐 4가지 팁

리플 코인

리플 코인

리플 코인 및 전망, 시세, 사는법, 소송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리플 코인 및 전망, 시세, 사는법, 소송을 알아두시는 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리플 코인 및 전망, 시세, 사는법, 소송이 궁금하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미국의 암호 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가 리플의 재상장을 추진하고 있다는 소문으로 리플 가격이 치솟고 시가 총액에서 상위를 차지했습니다.

리플이 급증한 이유는 비트 코인 급등에 이어 알트 코인이 잇따라 급등했고 리플도 급등했고, 코인베이스의 재상장 문제로 인해 급등한 것 같습니다.

코인베이스는 1 월에 리플을 상장했습니다. 이는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 (SEC)가 리플 발행사인 리플 랩스에 대해 연방 민사 법원에 소송을 제기했기 때문입니다.

SEC는 리플 랩스가 2013 년부터 투자자에게“미등록 증권 ”을 매각하여 자금을 조달했으며 Brad Garlinghouse 임원과 공동 설립자 Chris Larson에 대한 처벌을 요구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불만에 따르면 미국에서 증권을 배포하려면 연방 증권법을 준수해야 하지만 리플 랩스는 증권법에 따른 조치 없이 최소 146 억 개의 리플을 판매했습니다.

이는 약 1 조 4 천억 원에 이릅니다.

또한 삼성 전자는 임원들의 개인적 이익이 6500 억 원에 달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리플의 상황은 10 일부터 바뀌기 시작했고, 미국 법원은 리플의 경영진으로부터 재무 기록을 획득하라는 SEC의 요청을 기각했습니다. 당시 법원은 “피고의 개인 재무 기록과 리플이 공개 시장에 매각되었는지 투자자에게 매각되었는지는 무관하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결과 리플이 승리할 것이라는 기대감으로 리플이 상승하기 시작했습니다.

리플

리플은 금융 거래를 위한 인터넷 프로토콜 인 ‘리플 Protocol’에서 사용되는 디지털 자산 및 기본 통화입니다.

이 리플 코인을 통해 몇 초 안에 전 세계의 통화를 이체할 수 있기 때문에 혁신적인 실시간 통화 거래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리플 프로토콜’은 분산 원장 기반의 실시간 총 결제 시스템 인 RTS로, 국제 결제 시스템 네트워크 인 SWIFT의 새로운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2013 년 Chris Larsen과 Jed McCaleb이 C ++ 언어로 공동 개발했습니다. ECDSA (Elliptic Curve Digital Signature Algorithm)를 사용하며 채굴 없이 합의에 의해 작동합니다.

퍼블릭 블록체인으로서 누구나 원장을 획득하고 거래를 생성할 수 있지만 실제 원장에 기록되고 반영되는 검증 노드에 의해 운영되기 때문에 허가된 구조로 암호 화폐를 발행하는 경우입니다.

리플 이점

리플의 공통 공유 원장은 각 거래 전에 합의된 전체 노드 네트워크를 비교하는 대신 독립적인 공식 서버에서 거래 기록만 비교함으로써 다른 암호 화폐보다 훨씬 빠른 거래 속도를 보장합니다.

다른 암호 화폐와 달리 Ripple은 여러 금융 기관을 통해 즉각적인 유동성을 보장하며 실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구매력이 있습니다.

리플 전망

코인베이스의 재상장 여부에 따라 Ripple의 가격이 크게 변동될 수 있습니다.

Ripple의 소송이 이기면 급증할 가능성이 있지만 소송에서 지면 Ripple은 큰 폭락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8 월까지의 상황을 보고 합리적인 투자와 수익을 기대한다면 나쁜 상황은 아닙니다.

비트 코인의 상승 둔화로 인해 알트 코인이 하나씩 급증함에 따라 리플의 추가 급등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수시로 급격히 변화하는 리플 상황에 따라 가격 변동이 심할 수 있으므로 강한 사고방식이 필요합니다.

 

도지코인 전망, 시세, 채굴, 사는법, 거래소 5가지 팁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리플 코인 및 전망, 시세, 사는법, 소송을 알려드렸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