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저축은행 햇살론 자격, 조건, 한도, 금리 4가지

대신저축은행 햇살론

대신저축은행 햇살론

대신저축은행 햇살론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에 대하여 소개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전체적으로 읽고 나면 대신저축은행 햇살론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알게 될 겁니다.

대신저축은행 햇살론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대신저축은행 햇살론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요즘 대출을 신청할 때 높은 신용 등급을 갖는 것이 유리하고 대출이 잘 나온다는 것을 알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신용도가 낮은 사람은 대출이 필요하지 않을까요?

상황에 따라 누구나 대출이 필요합니다.

신용 등급이 낮더라도 신용을 받을 수 있는 상품 인 대신 저축 은행 선샤인 론 상품을 살펴보겠습니다.

요즘은 신용 대출이 훨씬 편리하지만 신용 등급이 낮 오면 사용하기 어려운 것과 똑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부 보증을 제공하고 대출을 받는데 도움이 되는 상품인 햇살론이 있습니다.

따라서 신용 등급이 낮더라도 많지 않으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물론 담보를 제공하여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분들은 더 낮은 이자율로 사용할 수 있지만 담보가 없고 상대적으로 신용도가 낮은 일반인을 위해 출시된 상품입니다.

대신 저축은행 햇살론 신청 대상 및 한도

본 상품에 대한 대출은 연소득 4 천 5 백만 원 이하, 연소득 3 천 5 백만 원 이하, 신용 등급 6 이하로 3 개월 이상 근무한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이 상품은 현재 고용주의 건강 보험료를 3 개월간 납부하고 집을 소유하지 않고 본인 명의의 증명서를 소지 한 고객을 위한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1,500 만원까지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신 저축은행 햇살론 대출 금리 및 상환 방법 / 대출 기간

이 상품은 서민을 위해 출시된 상품으로 연 8.5 % 의 대출 금리, 연 최대 8.92 % 의 대출 금리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햇살론 이용 시 1.3 % 의 우대 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상환 방법은 원금을 균등 할부로 상환하는 방식으로 계약 기간 동안 원금을 균등하게 나누어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은 3 년 또는 5 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신 저축은행 햇살론 구비 서류 및 유의 사항

이 제품에 필요한 서류에는 고용 증명서, 소득 금액 증명 및 근로 소득 원천 징수 영수증이 필요합니다.

일용직 근로자의 경우 임금 및 급여 소득 지급 명세서 사본과 급여 통장 거래 내역 원본이 필요합니다.

대출 상품 이용 시 신용 등급이 낮아질 수 있으며 신용 등급 하락으로 금융 거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대신저축은행 햇살론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