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금리, 한도, 자격 정리 1편

대신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대신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개인적으로 신용대출도 좋은데 담보가 제공되는 대출이 조건이 더 좋고 오래 쓸 수 있는 상품이 더 많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부동산을 소유하고 계시다면 대신 저축은행 부동산 담보대출 상품에 대해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과거에는 신용대출이 정말 어렵고 잘 되지 않는 곳이 많았지만, 부동산을 담보로 제공하는 부동산 담보대출은 과거 신용대출에 비해 신청하기가 상당히 쉬웠고, 여전히 어려움 없이 대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신용등급이 높은 신용대출을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도 많고, 금리가 낮은 상품도 출시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출 한도, 기간, 금리 등을 고려하면 부동산 모기지론이 신용대출에 비해 장점이 많다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을 것입니다.

요즘 부동산 담보대출을 통해 투자하는 사람들이 많아 금융 기술의 수단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대신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신청 대상 및 한도

부동산을 담보로 제공할 수 있는 분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본인 또는 제삼자가 소유한 부동산을 담보로 대출을 받고자 하는 개인,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을 대상으로 합니다.

담보의 대상은 주택, 공자, 쇼핑몰, 오피스텔, 빌라, 기타 부동산입니다.

대추 한도는 감정가의 50%~70% 이내에서 적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은 최대 8억 원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법인 및 개인사업자는 매장 방문 후 방문을 권장합니다.

 

대신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금리 및 상환방법/대출기간

대출금리는 연 4.69%의 고정금리를 연 최대 16.19%까지 적용한 상품입니다.

상환방식에는 원리금 균등분할, 원리금 균등분할, 만기 일시상환(마이너스 통장 방식 가능)이 있습니다.

동일 원금상환방식은 원금을 약정기간 동안 매월 균등 할부로 지급하고, 기간이 경과함에 따라 이자가 감소하는 상품입니다.

원리금 균등 할부방식은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분할하여 계약기간 동안 매 월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만기 일시상환방식은 계약기간 중 이자를 지급하고 만기일에 원금을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마이너스 통장 방식은 계약 기간 동안 원금의 일부 또는 전부를 지불하고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방식으로 입출금이 편리한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5년 이내 사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신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 필요서류 및 유의사항

인지세법에 따라 5천만 원 , 5천만 원 미만 구매 시 비과세, 5천만 원 이상 구매 시 인지세가 부과됩니다.

본 상품에 필요한 서류로는 토지 및 건축물대장, 토지 및 건축물대장, 토지이용계획 확인서, 인감증명서, 주민등록등본, 토지 공인 확인서, 인감, 신분증 등이 있습니다.

기타 서류로는 사업계획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납세증명서 등이 있습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대신저축은행 부동산담보대출을 공유해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