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소상공인 사업자대출 자격, 조건, 금리 3가지 꿀정보

농협 소상공인 사업자대출

농협 소상공인 사업자대출

농협 소상공인 사업자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알아보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으면 농협 소상공인 사업자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농협 소상공인 사업자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가 궁금하신 분들은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의 포스트로 알아봅시다.

 

농협 소상공인 대출, 초저금리 대출 조건, 금리 / 한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NH 소상공인 2차 금융지원 대출 (수탁 보증)

NH 소상공인 2차 금융지원 대출 (수탁 보증)은 코로나 19 영향을 받는 중소기업 소유주를 위한 대출 상품으로 신용 보증 기금의 위탁 보증이 있는 대출 상품으로 신용 보증 기금 보증의 95 % 담보로 가능합니다.

사업 기간이 6 개월 이상인 중소기업의 경우 신용 보증 기금에서 위탁 보증을 발행할 수 있는 개인 사업자 또는 기업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중소기업을 위한 1 차 금융 지원 프로그램의 혜택을 받는 기업은 제외되며, 기존 대출이 체납되거나 국세 또는 지방세가 체납된 경우에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농협 은행의 신용 등급 및 업종에 따라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2.2 % ~ 4.2 %로 낮으며 최대 1.5 % 까지 우대 금리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6 개월 미만 단기 변동 금리 : 단기 변동 0.20 %, 보증 비율 80 % 이상 우수 담보 0.20 %, 우수 산업 분야 0.10 %, 1 ~ 4 등급 0.10 % 1-4B 등급은 0.30 % 입니다.

전자 금융 소유 및 가입 고객 0.1 %, 금융 연수원 교육 수료 자영업자 0.1 %, 국세 및 지방세 모범 납세자 0.1 %, 일자리 창출 기업 우대 0.1 %, 계열사 및 공사비 등 매각 대금 계좌 보유 시 0.1 %, TCB 평가보고 기술 등급 T1 ~ T4 인 경우 0.2 % 최대 0.70 % 우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 1 천만 원은 운전 자본 내에서 가능합니다.

상환 방법은 2 년 후 3 년간 균등 할부 상환 방법으로 중간 상환 수수료가 없습니다. 

대출이 만료되면 자동으로 연장되지 않으므로 대출이 만료되기 한 달 전에 지점을 통해 만기 신청을 해야 합니다. 대출 상품 및 신용도에 따라 연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청 방법은 스마트폰 앱으로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 직접 신청할 수 있습니다.

NH 소상공인 이차 보전 협약대출

NH 소상공인 이차 보전 협약대출은 연 매출액이 5 억 원 미만이고 NICE 신용 등급 1 ~ 3을 충족하는 경우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중소기업 정책 자금을 지원하지 않는 사업체 나 시중 은행 중소기업 2 차 보존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경우, 초저금리 코로나 19 관련 초저금리 대출 3 종 세트 인 IBK의 금리 대출과 중소기업 진흥 공단의 사업 안정 기금은 대출이 불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연간 1.5 % 입니다. 

2 차 보존 지원에 따라 연 1.5 % 의 이자율이 최대 1 년까지 적용됩니다. 

만기 이후에는 2 차 보존 금리 적용이 종료되고 연장 시 계산된 이자율이 적용됩니다.

대출 한도는 운전 자본 내에서 1 인당 최대 3 천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은 일시 상환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대출 기간은 1 년 이내이며, 연장 신청 시 심사를 통해 연장할 수 있습니다. 

중간 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농협 소상공인 사업자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