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저축은행 경락잔금대출로 경매 잔금 해결 꿀팁 3가지

국제저축은행 경락잔금대출

국제저축은행 경락잔금대출 1

국제저축은행 경락잔금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읽어주시면 국제저축은행 경락잔금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를 이해하게 될 겁니다.

국제저축은행 경락잔금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의 정보가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경락잔금대출에 관해서는 낯설게 들리는 분들이 많은 실 텐데 경매에서 부동산 낙찰을 받았는데 잔고가 부족할 때 받을 수 있는 대출은 경락잔금대출입니다.

모든 은행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중에서 국제 저축은행의 경락잔금대출 상품을 살펴보겠습니다.

상품이 좋을수록 경쟁자가 많기 때문에 경매에서 낙찰을 받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러나 그런 상품에 대해 낙찰을 받았는데 원래 생각했던 것보다 힘들고 낙찰을 받았을 때가 있고, 이미 낙찰을 받고 갑자기 균형이 다 떨어진 경우가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지출로 인해.

이 경우 사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은 경락 대출로 경매에서 낙찰된 상품이지만 부족한 금액은 대출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경매가 반드시 부동산 경매는 아니지만 경매에 관해서는 부동산 경매를 먼저 생각하는 것이 당연합니다.

 

국제 저축은행 경락잔금대출 신청 조건 및 한도

본 상품은 경락 경매를 받은 부동산에 대한 신속한 대출 결정을 통해 자금을 제공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경매와 공매도를 통해 받은 부동산을 담보로 빌리고 자하는 개인, 개인 사업자, 기업 사업자를 위한 것입니다.

한도는 경매 및 경매 가격의 최대 90 % (조정 가능)까지 사용할 수 있는 상품에 적용됩니다.

 

국제 저축은행 경락잔금대출 금리 및 상환 방법 / 기간

본 상품의 대출 금리는 연이율 4.0 ~ 18.0 % (기준 금리 + 추가 금리) 이상을 적용한 상품입니다.

기준 이자율은 전 영업일의 1 년 정기 예금 율로 계산되며, 추가 이자율은 영업 비용, 자본 비용, 신용 비용, 목표 수익, 조정된 이자율을 차감하여 계산됩니다.

상환 방법은 만기 일시납과 원금 균등 할부 두 가지가 있습니다.

만기 일시 상환은 매월 원금에 대한이 자를 지급하고 만기일에 따라 원금을 지급하는 방법입니다.

원금 균등 할부 상환 방식은 대출 기간 동안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나누어 매월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5 년까지 사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만료 시 연장이 가능합니다.

 

국제 저축은행 경락잔금대출 비용 및 고려 사항

본 상품은  인지 세법의 적용을 받으며 5 천만 원 이하의 인지세가 적용되며 5 천만 원 이상의 인지세가 발생하며 계약 업체 및 은행에서 발생하는 인지세의 50 %가 부과됩니다.

본 상품은 중간 상환 수수료가 발생하는 상품으로 중간 상환 시 확인이 필요합니다.

대출 계약 기간 내에 기준 금리 나 고객의 신용 등급이 변경되면 금리가 증감될 수 있습니다.

대출 상품 이용 시 신용 등급이 낮아지고 신용 등급 하락으로 금융 거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국제저축은행 경락잔금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를 공유해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