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특례보증 전세자금대출 한도, 자격, 금리 3가지 정보

국민은행 전세자금대출

 

국민은행 특례보증 전세자금대출 1

 

국민은행 전세자금대출 및 특례보증 한도, 자격, 조건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고 나면 국민은행 전세자금대출 및 특례보증 한도, 자격, 조건을 이해할 겁니다.

 

국민은행 전세자금대출 및 특례보증 한도, 자격, 조건의 지식이 필요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정부지원 특별보증 전세 대출은 기존 1 개 금융권에서 전세 대출을 신청할 수있는 자격 조건이 아니라 정부가 정한 특정 자격 요건을 충족하는 자에게 전세 대출 신청을 할 수 있도록하는 정부 지원입니다.

그들의 자격을 완화합니다.

저소득 금융 상품입니다.

 

오늘은 국민 은행 정부지원 특례보증 전세자금대출의 종류, 신청 자격, 대출 조건, 대출 금리, 금리 인하 혜택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국민 은행 사회적 배려 대상 정부지원 특례보증 전세자금대출

국민 은행 사회적 배려 대상자에 대한 특별 보증 보증 신청 자격은 기초 생활 수혜자, 중증 장애인, 탈북자, 자립 아동, 소년 소녀 가장, 다문화 가족 , 노인 부모가있는 가족 및 영구 임대 주택 가구이면서 주택 금융 신용 보증서를 발급 받아야합니다.

 

국민 은행 사회 보장대상 정부지원 특례보증 전세자금대출 한도는 임대 예금 내에서 최대 3 천만원, 채권 보존 조치의 경우 최대 4 천 5 백만원입니다.

 

즉, 임대 보증금이 4,500 만원 미만인 경우 국민 은행의 사회적 고려 대상에 대한 특별 보증으로 만 임대 보증금을 지급 할 수 있습니다. 일반 전세자금대출은 임대 보증금의 70 %까지만 사용할 수있는 대부분의 상품에 비해 양호한 상태임을 알 수 있습니다.

단, 실제 대출 금액은 주택 금융 공사 보증서 발급 가능 금액에 따라 결정 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민 은행의 사회적 배려 전세 대출 특별 보증은 1 년 이상 2 년 미만으로 설정할 수 있으며, 임대 계약 종료 후 최대 10 년까지 연장 할 수 있습니다.

 

국민 은행 사회 보장 대상 특별 보증 전세 대출 이자율은 기준 금리에 따라 상이하지만 일반적으로 연 2.28 %에서 최고 4.77 %까지 결정된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는 예시이며 정확한 세부 사항은 신청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대 이자율도받을 수 있습니다.

사회적 배려 우대 금리는 연 0.2 %이며, 기타 성과 연계 우대 금리 및 지점 우대 금리의 경우 연이율 1.7 %까지 우대받을 수 있습니다. 우대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국민 은행 신용 회수 신청자 특별 보증

 

국민 은행 신용회복자 특례보증 전세자금대출은 개인 회생 및 신용 회복위원회 무상 운동, 개인 운동 등 신용 회복을 지원하는자를위한 특별 보증입니다.

국민 은행 신용회복자 특례보증 전세 대출 신청 자격은 신용 회수 기관에 부채 상환 금액을 24 회 이상 납부하여 신용 관리 정보가 삭제 된 성실 납부자 만 가능합니다.

 

그러나 신용 회복위원회의 사전 운동 지원자는 12 회 이상 지불을 신청할 수 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민 은행 신용 회수 신청자 특별 보증 전세 대출 한도는 임대 보증금의 80 % 이내에서 최대 3000 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다만, 실제 대출 금액은 주택 금융 공사 보증서에 명시된 금액에 따라 결정됩니다.

 

국민 은행 신용 회복 신청자 특별 보증 대출 기간은 1 년에서 2 년까지 설정 가능하며, 임대 계약 종료시 10 년까지 연장 가능합니다.

국민 은행 신용 회복 신청자 특별 보증 전세 자금 대출에 대한 대출 금리는 위 표와 같이 기준 금리 + 추가 금리 우대 금리로 설정되어 있으며 최저 2.18 %에서 최고 4.77 %까지입니다.

 

신용 등급 및 우대 금리 등의 적용에 따라 차액이 적용 되오니 양해 바랍니다.

 

국민 은행을 주거래 은행으로 이용하시면 연간 실적 연계 우대 금리의 최대 0.9 %를받을 수 있으므로 신청시 지점에 연락하여 해당되는 경우 금리 인하 혜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국민 은행 정책서민금융 이용자 특례보증 전세 대출

 

국민은행 정책서민금융 이용자 특례보증 전세자금대출은 정부 4대 정책 서민금융 상품이 있습니다.

새희망홀씨, 햇살론, 바꿔드림론, 미소금융을 성실 상환한 사람들이 신청할 수있는 전세 론입니다.

서민금융진흥원 홈페이지에서 정책 성실 상환 증명서 발급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국민 은행의 저소득 금융 이용자 특별 보증 전세 대출 신청 적격성 정책은 대출 신청일 기준으로 위 조건을 충족하고 연소득이 4 천 5 백만원 이하인 자에게 적용됩니다.

 

부부의 총 주택 소유 수가 1 세대 이하인 경우에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국민 은행 정책 전세 대출에 대한 이용자 특별 보증에 대한 대출 한도는 임대 보증금의 80 % 이내에서 연간 소득 및 채권 보존 조치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연소득 1,500 만원 미만인 경우 최대 3 천만원 이내, 연간 소득이 4 천 5 백만원 미만인 경우 최대 4 천만원 이내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채권 보존 조치를 취하면 대출 한도액이 소폭 증가하므로 신청시 지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민 은행 정책 저소득 금융 이용자를위한 특별 보증 전세 론의 대출 기간을 1 년에서 2 년까지 최대 10 년까지 연장 할 수 있습니다.

국민 은행 저소득자 특별 보증 정책 전세 대출 대출 금리는 위 표와 같이 설정되어 있으며 개인의 신용 등급 및 상환 능력에 따라 차등 적용되므로 위 표는 참고 용이며, Do it을 신청할 때 물어 보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일반적으로 가격은 연간 1.8 %에서 연간 4.77 %입니다. 또한 우대 금리 혜택을받을 수 있으므로 신청시 영업소에 연락하여 해당 항목을 찾아 금리 감면 혜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국민 은행의 정부 지원 전세 대출 특별 보증에 대해 살펴 보았습니다. 요즘 세상을 아는 것이 힘입니다.

 

SC제일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진주저축은행 예적금담보대출 자격, 한도 인터넷 뱅킹으로 하기

 

부산은행 중금리 사잇돌대출 금리, 서류 3가지

 

우리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한도, 금리 3가지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대상, 조건 2가지 정보

 

NH농협모바일바로대출 한도, 조건, 자격, 금리 4가지 정보

 

국민은행 전세자금대출 및 특례보증 한도, 자격, 조건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