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국민은행 전세금안심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팁

국민은행 전세금안심대출

국민은행 전세금안심대출

국민은행 전세금안심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읽으시면 국민은행 전세금안심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를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국민은행 전세금안심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가 궁금하다면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생활하면서 내 집을 사는 것만 크면 좋은 게 별로 많지 않지만, 전세 생활이 빡빡하고 전세 증액을 요구하면 힘들지만 그래도 자격과 한계를 확인했습니다.

과거에는 월세로 시작한 다음 전세로 집을 구하는 데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지만 이제는 집을 사는 것이 매우 어려워진 것이 사실입니다.

반면 전세도 높기 때문에 부담감이 크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KB 국민은행 전세금 안심대출 신청 자격 및 대출 한도

민법상 성인 세대주로 부동산 중개소를 통해 임대 보증금의 5 % 이상을 계약금으로 지불하고 주택 임대차 계약을 체결 한 자

주택 도시 보증 공단의 전세 자본 대출에 대한 전세 보증금 및 특약 보증을 보증할 수 있는 고객

배우자와 합한 주택의 총수가 1 가구 미만, 부부의 연소득이 1 억 원 미만, 자택이 9 억 원 미만인 고객

임대 보증금의 80 %, 임대 보증금에서 환급된 보증금의 80 % 중 최소 500 만원 이상 최대 4 억 원을 기준으로 합니다.

KB 국민은행 전세금 안심대출 기간 / 상환 방법 및 대상 주택 신청 기간

대출 기간은 10 ~ 25 개월이고 대출 만기일은 리스 계약 만기일로부터 1 개월입니다.

상환 방법은 만기일의 일시 납입입니다.

전세 대출은 원금이 동일하거나 동일 분할이 없으며 만기 시 원금을 지급하는 방식 인 임시 상환만 가능합니다.

이는 주거 및 상업 단지, 다가구 주택, 주거용 오피스텔, 단독 주택 및 다가구 주택을 포함한 아파트에 적용됩니다.

임차 계약 상 입주일로부터 3 개월 이내 또는 갱신 계약을 체결 한 날로부터 3 개월 이내

KB 국민은행 전세금 안심대출 금리

우대 이자율은 KB 국민 신용 카드 이용 실적 기준 연 0.1 ~ 0.3 %이며, 결제 계좌가 은행으로 지정되어 있고 30 / 60 / 900,000 원 이상 사용 기록이 있는 경우 3 개월, 우대가 제공됩니다.

급여 이체 실적 우대 0.1 % ~ 0.3 % 자동 이체 거래 실적 우대 0.1 % kb 스타 뱅킹 이용 실적 우대 0.1 % 예금 적립금 30 만원 이상 계좌가 있는 경우 우대 이자율 0.1 %, 우대 이자율 연간 최대 0.9 % 입니다.

kb 스타 클럽 (골드 이상) 우수 등급 (css 1 ~ 6) 고객의 경우 지점 우대 이율은 연 0.1 % 입니다.

KB 부동산 라이브 온 연 0.1 % 지점은 연간 최대 0.3 % 입니다.

전자 부동산 계약의 경우 0.2 %, 주택 대출의 경우 장애 고객의 경우 0.1 % 의 우대율이 있습니다.

우대 금리는 연 1.5 % 까지 가능하며 모두가 우대를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가능한 한 많이 받을 수 있는 우대 금리를 받는 것이 장점입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국민은행 전세금안심대출 및 자격, 한도, 조건, 금리를 전달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