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자격, 조건, 금리 3가지 정보

국민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국민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국민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읽으시면 국민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알아두시는 데에 기여가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국민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국민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과 금리를 살펴 보겠습니다.

새희망홀씨 대출은 저소득 또는 저신용으로 상업 은행 부문에서 대출에 어려움을 겪었던 사람들을 위해 저금리로 상업 은행에 대출을 제공하는 정부 지원 상품입니다.

저소득 또는 저신용으로 부득이하게 2 개 금융 업종이나 불법 대출 회사를 이용하신 분들은 꼭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새희망홀씨 대출은 각 은행권의 일반인에 대해 별도의 심사 기준을 가지고 있으므로 기준이 은행마다 다를 수 있으며 기준은 수시로 변경 될 수 있으므로 신중하게 비교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국민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및 금리

 

국민은행 새희망홀씨 대출은 연소득 4 천 5 백만원 이하인 경우 6 ~ 9 점 이하, 연소득 3 천 500 만원 이하인 경우 1 ~ 9 인 사람을 대상으로합니다.

그러나 소득을 증명하는 서류를 제출해야합니다.

소득 증명 서류는 4 대 보험에 가입 한 상태에서 3 개월 이상 국민 연금 또는 건강 보험료를 납부 한 경우에만 필요합니다.

4 대 보험에 가입하지 않아도 국민 연금이나 건강 보험료를 납부했다면 소득으로 인식되지만 다른 소득 증빙 서류로는 소득으로 인식하기 어렵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금리는 연 5.76 %, 최대 3,000 만원으로 소득 금액이나 신용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 기간은 7 년까지 가능하며 균등 할부로 상환됩니다.

 

국민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우대 금리

 

우대 이율은 각 항목에 대해 합산 될 수 있으며 최대 1 %까지 가능합니다.

기초 생활 수혜자, 한부모 가족, 다문화 가정, 20 세 미만 자녀 3 명 지원, 60 세 이상 부모 지원, 맞춤형 금융 상담 참여, 등록 장애인에게는 0.5 % 우대 금리 적용

29 세 미만, 65 세 이상이거나 금융 연수원, 신용 교육원에서 금융 연수를 이수한 경우 0.1 %의 우대 금리를받을 수 있습니다.

정부가 보증하지만 은행은 대출과 관련된 모든 것을 확인, 운영 및 처리합니다.

따라서 정부가 지원하는 상품 중 대출이 빠르게 진행되는 장점이 있으며 대출 이행에 소요되는 평균 시간이 5 일이라는 장점이있습니다.

단, 다른 정부 자금을 사용하는 대출보다 심사 과정이 더 업그레이드 될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조건

 

부산은행 중금리 사잇돌대출 금리, 서류 3가지

 

SBI저축은행 바빌론대출 조건, 자격, 한도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국민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공유해드렸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