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대학생대출인 청년 햇살론 자격, 조건, 금리 3가지

국민은행 대학생대출

국민은행 대학생대출 1

국민은행 대학생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공유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읽고 나면 국민은행 대학생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알아두시는 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국민은행 대학생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아래의 문서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여분의 자금이 많은 사람이나 부모의 재산 때문에 대출을 할 필요가 없는 사람도 있지만 재정적으로 어려운 사람도 많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국민은행 대학생 청년 대출 상품 인 KB 대학생 청년 햇살론 상품을 살펴보겠습니다.

햇살론은 정부가 신용 등급이 낮은 사람들을 위해 은행을 보증하고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정책 지원 상품입니다.

신용 등급이 낮거나 신용 등급 상승이 어려운 대학생을 위한 금융 상품입니다.

금융 거래를 신경 쓰지 않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대학생들은 보통 신용 등급이 낮습니다.

물론 어릴 때부터 신용 등급을 잘 관리해 온 분들은 높은 신용 등급을 받을 것이지만 대부분의 분들은 사회생활에서도 그 중요성을 경험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을 알지 못합니다.

또는 금융 상품을 잘못 사용하거나 연체된 경우 신용 등급이 낮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15 % 이상의 고금리 상품을 사용한다면 저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KB 대학생 청년 햇살론 론으로 바꾸는 것이 좋습니다.

국민은행 KB대학생 청년 햇살론 신청 조건 및 한도

본 상품은 제2 금융권에서 고금리 대출을 사용하거나 금융 기간 중 저금리 대출로 전환하기 위해 회생 자금이 필요한 청년, 대학생 또는 신용 보증을 통한 회생 자금 지원을 위한 대출 상품입니다.

신용 보증위원회. 발급받은 고객이 대상입니다.

본 상품은 고금리 전환 기금 상품으로, 사용하시는 대출 상품을 저금리로 전환하는 대출 상품이므로 제한이 없습니다.

국민은행 KB대학생 청년 햇살론 금리 및 상환 방법 / 기간

이 상품은 15 % 이상의 고금리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대출 상품입니다. 이자율은 연 5.4 % 의 고정 이율입니다.

법인 세법 시행 규칙 제2 조 제1 항, 제5 호 또는 2 단계에 해당하는 자의 경우 연이율 4.5 %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중소기업 기본법 시행령」제3 조에 따라 1 년 이상 중소기업에서 일한 청소년의 경우 연이율 4.9 %가 적용됩니다.

상환 방법은 원금을 균등 할부로 상환하는 방식으로, 이연 기간 동안이자 만 지급되며, 연기 기간 말에 원금과 이자가 지급됩니다.

고금리 전환 기금 : 연간 최대 15 년 이내 [6 년 체류 (병역 시 2 년 추가)) 7 년 할부 결제 방식 사용

국민은행 KB대학생 청년 햇살론 신규 입양 기간 및 유의 사항

본 상품은 신용 회수위원회에서 발행 한 신용 보증 유효일 (보증 승인일로부터 1 개월) 이내에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제품은 선불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대출 기간 연장 신청 시 거래 실적, 우대 금리 제공 조건 충족 여부, 신용 등급 변동 등에 따라 금리가 하락 또는 상승할 수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 제품을 대출했다는 사실만으로 신용 점수가 하락하지는 않습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국민은행 대학생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