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군인대출, 군인생활안정자금대출 자격, 조건 3가지

국민은행 군인대출

군인 생활 안정자금대출

국민은행 군인대출 및 군인생활안정자금대출 자격, 한도, 조건, 금리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읽고 나면 국민은행 군인대출 및 군인생활안정자금대출 자격, 한도, 조건, 금리를 이해하게 될 겁니다.

국민은행 군인대출 및 군인생활안정자금대출 자격, 한도, 조건, 금리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국민 은행 군인 대출 자격 조건 및 군인 생활 안정자금 대출 한도

한국은 분단된 나라이며 대한민국의 모든 남성은 군 복무를 해야 한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복무 중에 직업병을 결정한 사람도 있고, 복무하기 전에 이미 직업병으로 신청 한 사람도 있습니다.

생활에 도움이 되는 군 생활 안정 기금 국민 은행의 신용 대출 상품을 살펴보겠습니다.

어떤 분들은 자신이 원해서 직업병을 택하지 만, 삶이 힘들기 때문에 가정을 돕기 위해 직업병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따라서 상황이 더 어려울수록 인생에서 더 많은 대출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국민 은행 군인 대출 및 군인 생활 안정자금 대출 신청 자격 및 한도

복근 3 년 이상 현역 군인, 중사 1 명 이상으로 국군 재정 관리 과장이 발행 한 병사 안정 대출 권고와 육군, 공군, 해군 및 해병대 함께 대출을 신청하는 군인입니다.

단, 신청일 기준으로 월 1 회 미만 또는 90 일 이내 입금 예정 고객은 제외됩니다.

3 년 이상 복무 한 중사 이상 현역 병사 퇴직 급여 50 % 이내 최대 5 천만 원 (퇴직 급여 예상 범위 내 최대 2,000 만원)

대령 이상 또는 25 년 이상 복무 한 현역 군인의 경우 최대 퇴직금은 예상 퇴직금 한도 내에서 8,000 만원입니다.

근속 기간 및 계급 등에 따른 대출 금액의 범위 내에서 군 보장 기금 대출 추천서의 대출 신청 금액과 실제 대출 금액이 일치해야 합니다.

군인 생활 안정자금 대출 신청 방법, 대출 기간 및 상환 방법

상환 방법은 일시 상환, 원금 균등 할부, 원리금 균등 할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임시 상환은 최소 1 년에서 최대 3 년까지입니다 (최대 10 년까지 연장 가능).

균등 분할 상환은 최소 1 년에서 최대 10 년까지 가능하며 원금과 이자를 모두 납부하는 방법을 권장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신청할 수 있는 제품이므로 인터넷 신청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군인 생활 안정자금 대출 금리

신용 등급 1 등급 기준이며 우대 금리는 연간 1.4 % 까지 가능합니다.

신용 카드 사용 시 최대 0.3 % 우대, 자동 이체 시 3 회 이상 결제 시 0.1 % 우대 이자율이 적용됩니다.

kb 스타 클럽 골드 0.2 % MVP 0.3 % kb 체크카드를 이용하시면 0.2 % 의 총 1.4 % 우대 금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은 중간 상환 수수료가 없으며 요금 인하 요청 권한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급여 계좌는 저희 은행에서 개설해야 하며 모든 대출금을 갚을 때까지 급여 계좌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자격, 대상, 절차, 서류

수협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 금리, 한도 3가지 정보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정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국민은행 군인대출 및 군인생활안정자금대출 자격, 한도, 조건, 금리를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