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햇살론17 대환자금 조건, 금리, 한도 1편

광주은행 햇살론17

광주은행 햇살론17

 

과거와 달리 대출금리가 과거보다 낮은 저금리 상품이 많지만, 연소득과 신용등급이 높지 않으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럼 저소득층, 저신용등급 분들도 이용하실 수 있는 상품인 광주은행 햇살론17 상품을 살펴보겠습니다.

햇살론17, 햇살론은 시중은행에서 대출이 가능합니다. 햇살론은 저축은행에서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햇살론 이용 중 갑자기 추가 대출이 필요한 경우, 햇살론17은 2회 사용이 가능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은 은행의 통합으로 확실하게 적립되며, 은행과 장기간 거래를 하고 대출 상품이나 예금 또는 저축 상품을 이용하고 신용카드와 공과금을 자동으로 이체하면 신용등급이 상당히 높을 것입니다. 받을 수 있다

다만, 은행과 거래를 연체하거나 거의 하지 않고, 은행에서 발급하지 않은 신용카드를 사용하신다면 신용등급이 낮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이 중요하다는 것은 알지만 어떻게 올려야 할지 모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저도 그렇게 많은 금융거래를 하지는 않았지만 통신비, 관리비 등 공과금과 통신비 등 약간의 공과금을 본 은행으로 자동 이체하고 원래는 신용카드를 사용했는데 체크카드는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그 일환으로 신용등급을 올리려는 노력은 하지 않았는데 체크카드와 공과금을 자동이체로 옮기니 신용등급이 올라갔습니다.

이런 연 납입금이 없으면 신용등급이 즉각적이지 않을 수 있지만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도 신용등급을 올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출을 이용하더라도 연체 없이 안전하게 상환하면 신용등급이 올라갈 수 있으니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광주은행 햇살론17 신청 조건 및 한도

광주은행 햇살론17은 대출업무나 불법 민간금융에 대출을 이용하지 않고도 신용등급이 가장 낮은 사람들이 은행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저소득 금융정책 상품입니다.

대상 : 국민행복기금 보증서를 발급할 수 있는 고객 3개월 이상 근속한 급여소득자, 3개월 이상 사업을 영위한 자영업자, 연금수급자 중 1개 이상 연금을 받고 연 소득 3,500만 원 미만 고객은 상관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신용등급이 4500만 원 이하인 사람이 CB등급 6 이하인 사람입니다.

대출 한도는 은행 이용 시 생활비 700만 원, 생활자금 및 저소득통합금융지원센터 대출금 700~1400만 원입니다.

 

광주은행 햇살론17 대출금리 및 상환방법/대출기간

대출금리는 연 17.9%의 금리를 적용하는 상품입니다.

상환방식은 약정기간 동안 원금과 이자를 균등 분할하여 매월 원금과 이자를 균등 분할하여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은 3년 또는 5년입니다.

 

광주은행 햇살론17 구비서류 및 주의사항

본 상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신분증, 재직(사업) 및 소득을 증명할 수 있는 모든 서류, 대출금 전액 납부 영수증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본 상품은 선불 수수료가 면제되는 상품입니다.

본 상품은 소액금융 제단에서 보증료가 발생하며 보증료는 계약 당사자가 부담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제품 매뉴얼을 참고하시고 자세한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빌릴 때는 쉽지만, 갚기는 어렵습니다. 항상 빌리기 전 갚을 돈이라는 생각을 가지세요.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한도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서류, 이것만 알자

정부지원 농협 새희망홀씨 대출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간편 대출!

모바일 간편대출 스마트폰만 있으면 바로!

 

광주은행 햇살론17를 공유해보았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