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아파트 담보대출 조건, 한도, 금리 모바일로 간편 신청

광주은행 아파트 담보대출

광주은행 아파트 담보대출

주택담보대출은 아파트를 담보로 주택을 담보로 주택을 담보로 대출을 받아 한국 주택금융공사의 보증이나 서울보증보험의 보험에 가입해 보증하는 상품입니다.

대출은 서울, 인천, 광주, 경기, 전남에서 가능합니다. 자격 및 한도/이자율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광주은행 아파트 담보대출

광주은행 아파트 담보대출은 아파트를 담보로 제공하는 개인을 대상으로 합니다.

신용등급이 8등급 이하이고 만 20세 이상인 경우 대출이 가능합니다. 보증은 한국 주택금융공사를 통해 보증합니다.

주택금융공사 신용등급정보 등록자, 서울보증보험 대출제한자, 보험사고 발생자, 보증의무 미이행자, 보험가입제한자 또는 대출제 한자 등은 대출이 불가합니다.

대출 최저금리는 연 2.73%이며 신용등급, 추가 금리, 거래실적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연체이자율은 대출금리의 3%, 최대 연 15%까지 적용됩니다.

상한액은 담보가치에 선순위채를 제외한 담보 인식비율(LTV)을 곱한 값입니다.

한도액은 자금의 사용, 가구 소유 주택 수, 담보물의 위치, 고객의 연간 소득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변동금리의 경우

 

우대금리는 0.4%입니다.

혼합금리는 0.6%, 고정금리는 0.3%로 마이너스 통장 방식은 우선 적용되지 않습니다.

거래실적별로 요구불예금 100만 원 이상 0.3%, 2천만 원 이상 0.3%, 급여이체 0.2%, 가맹점 이체 0.2%, 자동이체 0.2%,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 0.1%, 신용카드 실적 0.3%까지 0.5% 우대율이 적용됩니다.

대출 기간은

대출 상환 방법에 따라 다릅니다.

상환 일시대출은 3~10년, 마이너스 대출은 1~5년, 원금균등상환 대출은 3~35년, 원금 증분 상각 대출은 최소 3~35년 고정 상각 대출은 15~35년입니다.

중도상환 수수료는 중도상환금액 × 중도상환 수수료율 ×(대출 잔여일 수 ÷ 대출기간)입니다.

금리인하 청구권 금리인하 청구권 행사가 가능하므로 대출 후 신용등급이나 소득에 변동이 있을 경우 금리인하 청구권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 상품은 금리 인하 요청권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채무자의 신용상태(취업, 승진, 재산 증가 등) 또는 개인신용등급이 상승하는 경우 은행은 금리인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센트럴 스위트 홈론(아파트)

센트럴 스위트 홈론(아파트)은 서울, 경기, 인천 수도권의 아파트를 담보로 제공하는 고객을 위한 것입니다.

신용등급이 8등급 이내인 20세 이상 성인으로 대출 연체 또는 신용등급 정보가 등록되지 않은 경우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최저금리는 연 3.33%로 기준금리, 신용등급, 추가 금리, 거래실적, 우대금리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농협 경락잔금대출 조건, 금리, 한도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자, 진행절차, 제출서류 알아보기

정부지원 농협 NH새희망홀씨 자격, 서류

시티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자격, 조건,금리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조건, 금리 3가지

SBI저축은행 무직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자격, 조건, 금리 3가지

광주은행 아파트 담보대출 및 센트럴스위트홈론을 알려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