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저축은행 사잇돌2 대출 조건, 한도, 자격 정리 2편

고려저축은행 사잇돌2 대출

고려저축은행 사잇돌2 대출

대출을 이용해 본 적이 있거나 대출을 받으려는 경우 신용 점수가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연소득이 낮고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은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 적어 민간금융이나 고금리 상품을 이용해야 합니다.

요즘은 과거와 달리 신용대출이 더 간편해지고 대출승인도 잘 나오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과거에는 신용보증인이 있어야 신용대출을 받을 수 있었고, 신용보증인을 취득해도 대출 승인이 거부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과거에는 신용대출보다 부동산 담보대출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았고, 금리와 한도 면에서 좋은 상품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예금금리와 예금금리가 낮고 대출금리도 낮아 예전처럼 고금리 상품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시다시피 예금과 저축예금의 금리가 과거에 높았기 때문에 대출금리가 더 높았습니다.

그래서 대출은 최대한 안 받는 게 낫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요즘은 저리 대출이 많습니다.

그러나 소득이 높을수록 신용등급이 높을수록 금리 상품은 낮아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용등급이 중요하다는 것은 이제 상식이 통하고, 자녀의 신용등급을 높이기 위해 은행 상품에 가입하여 신용등급을 관리하는 부모들이 많이 있습니다.

따라서 신용등급을 높이기 위해서는 본점과 거래를 하고 본점의 상품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출을 이용할 수 있고, 예금이나 저축 상품을 이용하면 신용등급을 높일 수 있으며, 휴대폰과 공과금을 주 은행으로 자동 이체하는 것도 신용등급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고려 저축은행 사잇돌 2 대출 신청자격 및 대출한도

이 상품은 저금리와 고금리의 중간 신용 거래자를 위한 대출 상품입니다.

지원자격은 근속 5개월 이상, 연 소득 1,200만 원 이상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사업체에 4개월 이상 근무하고 연 600만 원 600만 원 이상 소득자 및 1회 이상 연 600만 원 이상 연금 수급자

대출 한도는 최대 2000만 원입니다.

 

고려 저축은행 사잇돌 2 대출 대출금리 및 상환방법/대출기간

본 상품의 대출금리는 최대 연 19.9%에 연 19.0%의 대출금리를 적용한 상품입니다.

상환방법에는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방식과 원금 균등분할 상환방식의 2가지가 있습니다.

원리금 균등 할부방식은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분할하여 계약기간 동안 매월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동일 원금상환방식은 계약기간 동안 원금을 균등하게 분할 지급하고 기간에 따라 금리를 낮추는 방식입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60개월까지 사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고려 저축은행 사잇돌 2 대출 대출 준비서류 및 참고사항

본 상품을 이용 시 필요한 서류는 신분증, 주민등록등본(원본), 재직증명서, 소득증명서 일체입니다.

본 상품은 조기상환 시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 상품입니다.

대출금의 상환이나 이자지급이 지연될 경우 이자가 연체되며, 보증금 등 다른 채권과의 상계 또는 법적 절차로 인해 재산상의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농협 경락잔금대출 조건, 금리, 한도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자,진행절차,제출서류 알아보기

정부지원 농협 NH새희망홀씨 자격, 서류

시티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자격, 조건,금리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조건, 금리 3가지

SBI저축은행 무직자대출 자격, 조건, 한도 3가지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조건, 자격, 한도 3가지 정보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자격, 조건, 금리 3가지

 

고려저축은행 사잇돌2 대출을 공유해드렸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